요즘 일본의 드워프 친남매 만화 화예술의 전당

남자드워프는 원전 비슷하게 그리지만, 여자는….

이번에 소개해드릴 꺼리는 물건너의 만화 '신주의 넥타르'에 대하여. '성흔의 퀘이사'로 유명한 글 요시노 히로유키&작화 사토 켄에츠 콤비가 2017년부터 월간 챔피언RED에 연재 중인 작품으로 현재 단행본 3권까지 발매된 판타지배틀물인데요. 장르는 대략 이계소환알바깽판물(?)로서 취업에 실패하고 알바를 전전하던 현대 일본의 20대 청년 카이 와타리가 전설의 전사 마레히토(希人)으로서 소환되는 것으로 이야기는 시작되지요.

카이 와타리가 소환된 이세계는 엘프와 드워프가 인류와 공존하는 19세기 정도의 문명수준을 지녔으며, 마법 역시 실존하지만 과학의 발달에 밀려 퇴보한 유물이 되었지요. 그 과학의 힘을 앞세워 침략전쟁을 벌이는 다라공화국에 의해 멸망한 아다르 후국의 공주 사쿠라가 최후의 희망으로 소환한 인물이 바로 카이였으며, 카이는 자신을 구하고 사망한 사쿠라의 형부, '군신' 그레이 엔필드 소좌의 이름을 빌려 새로운 군신 그레이를 자청하며 싸워나가게 됩니다.








여기서 카이는 알바경험을 살려 공사판과 조선소에서 노가다 뛸 때 쌍욕을 처먹어가며 배운(…) 폭약 지식과 용접 기술을 십분 활용하지만 가장 큰 특징은 신비(神妃) 암브로시아의 힘을 빌어 주유(呪乳)넥타르를 섭취하여 무적의 전사 주장자(呪裝者)로 변신하는 것인데, 그 넥타를 얻는 과정이라는게 작가분들 전작 '성흔의 퀘이사'와 똑같은 母乳수유라는게 문제이며 덕분에 작품의 묘사가 확 올라가고 마는데 수위를 존중하여 자세한 내용은 이하 생략하구요;

단 그 주유라는건 아무한테서나 얻을 수 있는게 아니며 위의 '암브로시아'라는 특별한 소녀들에게서만 가능한데, 각자의 능력에 따라 그 속성도 달라지며 히로인 사쿠라의 성유는 번개의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하여 카이는, 사쿠라를 지원하는 알비온 공국 소속 기업 레무리아 컴패니의 CEO인 류가 왕자의 명령을 받아 사쿠라와 똑같이 신희인 드워프 왕국 공주의 힘을 얻기 위하여 여행을 떠나는 것이 3권의 프롤로그.









하지만 목적지 드워프 왕국인 가란도아에 도착하자마자 살기등등한 완전무장 드워프들의 뜨거운 환영을 받았더라. 그 선두에 선 사람이 바로 공주의 오빠인 드워프왕 하울인데, 하긴 이해가 가는게 하울 입장에선 애초에 사이 나쁜 인간족 놈팽이놈이 자기 여동생 가슴XX 하겠다고 찾아왔는데 당근 빡치는게 정상이지요. 드워프 여성의 외모 의문은 둘째치고 당장 목숨이 왔다갔다하는 상황에서 내기를 걸어 어떻게든 살아남는 카이 일행이지만….

그렇다면, 그렇게 드워프왕국에서 보석처럼 애지중지 보호받는 공주님의 정체는 과연 무엇일까요.















사실 뭐 숨길 것도 없이 제목 이미지 딱 그대로 바로 이분이십니다.

이 아가씨가 바로 드워프 왕국 가란도아 제1왕녀인 도르네아 공주님이시더라. 인간에게 초능력을 줄 수 있는 신비(암브로시아)의 힘을 가지고 태어났기에 친오빠인 하울은 자신의 혼사도 내팽개치고 여동생을 지극정성으로 보호하고 있지만, 그런 오라버님을 자유롭게 풀어주기 위해서 스스로 그레이(카이)에게 몸을 바쳐 자신을 빼내어달라 부탁하는 마음씨착한 처자로 그 외모와 성격은 작가분 전작 '성흔의 퀘이사'의 야마노베 토모 양이 연상되지요.

또 제목대로의 이야기를 하면, 이번 3권 작가 후기를 읽어보니 남자드워프쪽은 톨킨 옹의 명작 반지 시리즈의 묘사를 많이 참조하였다지만, 아무래도 드워프 여성쪽은 판매량 등 이래저래 어른의 사정으로 그냥 살찍 태닝한 글래머러스 미소녀가 되셨으며 솔까말 아무리 봐도 하울 씨하고는 친남매가 아니라 친부녀, 아니 할아버지와 손녀라고 해도 믿을 정도입니다. 아버지와 어머니의 유전자가 극단적으로 갈린걸까요?;;;

마 결국 주인공 놈팽이 카이의 말빨에 홀라당 함락되어버리는 것도 어쩔 수 없구요, 아아아….









후반부에서 드워프 나라를 침공한 과학대국 다라공화국에 맞서 방어전이 시작되며, 공돌이전투종족 드워프의 특성 답게 도르네아 양도 싸우는 히로인 속성을 발동하여 드레스를 벗어던지고 거대한 해머를 휘두르며 용감하게 전장에 나섭니다. 그리고 나중에는 결국 그녀의 가슴을 카이가 XX하여 새로운 주문의 힘을 발동하며 도르네아의 속성은 바로 불. 전장을 불태우며 돌진하는 카이의 앞을 다라의 신병기가 막아서며 막을 내리지요.

공주님의 위험한 전투복은 뭐, 얼굴만 가리면 나머진 뭐든 OK! 라는게 드워프 전통문화인걸로 넘어가주시구요, 아마도….







이하 물건너만화 '신주의 넥타르'의 드워프 친남매의 외모격차 문제(?)에 대한 주저리~였습니다. 성격은 조금 다르지만 역시 당시 화제가 되었던 리니지2의 로리엘프여캐에 대해서도 떠올려보면서, 모든 분들에게 포스가 함께 하시기를.

덧글

  • Megane 2018/02/17 12:24 # 답글

    으허어어어어억!! 내가 알던 그 드워프가 맞나?!?!?! 아냐아냐아냐 아닐거야~(외면)
  • Wish 2018/02/17 13:05 # 답글

    바람직한 공주님이군요...!!
  • 무지개빛 미카 2018/02/17 13:52 # 답글

    그렇죠. 원본 그대로의 드워프는 솔직히 질렸습니다. 내... 저런 드워프여자라면 언제라도 대환영~ (뀨잉~뀨잉~ 아이 좋아~~~~)
  • 존다리안 2018/02/17 14:54 # 답글

    거유로리...
    작지 않아!:모 아르바이트생
  • 잉붕어 2018/02/17 15:11 # 답글

    로리 미소녀라고 생각했는데 이건 이미 드워프라고 생각하기도 힘든 비주얼이군요.
  • 마크자쿠 2018/02/17 15:12 # 답글

    다른건 그렇다치고 그림체는 더 이뻐졌네요
  • NRPU 2018/02/17 15:21 # 답글

    드워프면 갑옷이라도 단단하게 입어.........
  • 하룽 2018/02/17 15:55 # 답글

    (엄지 척)
  • meercat 2018/02/17 16:15 # 답글

    가만있어봐요. 드워프라면서요?
    dwarf요. 그런데 저 신체사이즈는 뭡니까?
  • 열혈 2018/02/17 19:55 # 답글

    하다못해 리니지 로리 드워프라도 되는지 알았더니 인간하고 다를 게 대체 머여...
댓글 입력 영역


고독


웃어라,
세상이 너와 함께 웃을
것이다,

울어라,
너 혼자만 울게 되리라,

낡고 슬픈 이 땅에선
환희는 빌려야만 하고,

고통은 그 자체만으로도
가득하니까.

노래하라,
언덕들이 응답하리라

탄식하라,
허공에 흩어지고 말리라

메아리들은 즐거운
소리에 춤을 추지만

너의 근심은 외면하리라.



기뻐하라,
사람들이 너를 찾으리라

슬퍼하라,
그들은 너를 떠날 것이다.

사람들은 너의 즐거움을
원하지만

너의 고통은 필요로 하지
않는다.

즐거워하라,
그러면 친구들이 늘어날
것이다.

슬퍼하라,
그러면 그들을 다 잃고
말 것이다.

네가 주는 달콤한 술은
아무도 거절하지 않지만

인생을 한탄할 때는
너 홀로 술을 마시게 될
것이다.



축제를 열라,
그럼 너의 집은 사람들로
넘쳐나리라

굶주리라,
세상이 너를 외면할 것이다.

성공하여 베풀라,
그것이 너의 삶을
도와주리라.

하지만 아무도 죽음은 막지 못한다.

즐거움의 방들엔
여유가 있어
길고 화려한 행렬을
들일 수 있다.

하지만 좁은 고통의
통로를 지날 때는

우리 모두는 한 줄로
지나갈 수 밖에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