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온 AYA 여사님의 신간 동인지 '요괴펀치'!! 화예술의 전당

허허 요괴워치 메달 따윈 애송이들의 호신술일 뿐이지!

바로 제목대로의 이야기, 요번에 소개해드릴 꺼리는 물건너 전연령 개그동인지의 여왕(?) AYA 여사님이 봄의 동인행사 GW에 내놓은 신간 동인지 '요괴펀치 ~ 전부 다 요괴의 탓이다~'입니다. 작년 8월 C86에서 칸코레 동인지를 내고 겨울의 C87은 쉬었다가 근 반년을 넘어서 오랜만에 다시 AYA 씨의 개인서클 '아가씨의 욕실' 브랜드를 달고 나온 간만의 신작이지요.






여기서 또 물리시겠지만 AYA님에 대해 간단히 짚고 넘어가자면요. 본명은 호시노 마도카로 예전엔 코스프레도 겸했던 여류 작가님이며, 20세기 때부터 북두의 권을 패러디한 세계명작 시리즈 동인지로 인기를 끌고 그뒤로도 투하트와 포켓몬스터, 쵸비츠, 아이마스와 아이마스 신데렐라에 케이온과 중2병~, 몬헌과 금서목록 초전자포 등등 당대의 유명작 패러디를 꾸준히 내며 인기를 끌었습니다.

거기다 소위 교과서적인 '모에류'의 그림을 전혀 못그리는 것도 아니라서 빛의 세계에서도 라노베 '마테리얼 고스트'의 코믹판을 맡은 적도 있고 그외 여러자기 작업을 진행 중이며, 또 동인지에서도 C87에서 막짤의 칸코레 개그동인지를 낸 적도 있지요. 저 개인적으로도 매번 코미케마다 이분 책은 꼭 사보다가 겨울에는 AYA 이름의 신간이 없어서 아쉬웠지요.











서론이 길었으며 다시 돌아온 여사님 충격의 신작은 말이 필요없는 레벨파이브 최고의 히트작 요괴워치!! 전작들에선 보통 권왕님이 주연을 차지했지만 이번에는 특이하게 켄시로가 지바냥으로 열연하며, 요괴종 최강이며 수천년 역사를 지닌 북두족 전승자로서 엔딩곡 요괴체조에 맞춰 백열육구를 날리며 대활약하십니다. 노출담당 위스퍼 도키의 흉악서비스도 여전하구요.






마지막으로 우리 권왕님은 맡은 역할은 바로 원작의 또다른 인기요괴인 백멍이(코마상)입니다. 투니버스 국내로컬라이징으로 전라도 사투리를 구사하는 이 백멍이는 보스요괴들에게 미적지근하다고 일갈하며 곧바로 입버릇대로 강렬한 워매~!!로 끝내버리시더라. 원래 시골출신 백멍이는 느긋한 성격으로 싸움도 별로 좋아하지 않는 설정이라지만 권왕님이먀 마~어찌 되었든 신간 소식을 보자마자 바로 주문을 넣었으며 이왕 사는 김에 같이 구한 밑의 건…은 넘어가주시구요….


혹시나 이대로 묻힐까 걱정했지만 그 기우를 깨고 다시 돌아와 반가운 여사님 신간 '요괴펀치'에 대한 주저리~였습니다. 올해 여름의 C88도 기대해보면서, 모든 분들에게 포스가 함께 하시기를.

덧글

댓글 입력 영역


고독


웃어라,
세상이 너와 함께 웃을
것이다,

울어라,
너 혼자만 울게 되리라,

낡고 슬픈 이 땅에선
환희는 빌려야만 하고,

고통은 그 자체만으로도
가득하니까.

노래하라,
언덕들이 응답하리라

탄식하라,
허공에 흩어지고 말리라

메아리들은 즐거운
소리에 춤을 추지만

너의 근심은 외면하리라.



기뻐하라,
사람들이 너를 찾으리라

슬퍼하라,
그들은 너를 떠날 것이다.

사람들은 너의 즐거움을
원하지만

너의 고통은 필요로 하지
않는다.

즐거워하라,
그러면 친구들이 늘어날
것이다.

슬퍼하라,
그러면 그들을 다 잃고
말 것이다.

네가 주는 달콤한 술은
아무도 거절하지 않지만

인생을 한탄할 때는
너 홀로 술을 마시게 될
것이다.



축제를 열라,
그럼 너의 집은 사람들로
넘쳐나리라

굶주리라,
세상이 너를 외면할 것이다.

성공하여 베풀라,
그것이 너의 삶을
도와주리라.

하지만 아무도 죽음은 막지 못한다.

즐거움의 방들엔
여유가 있어
길고 화려한 행렬을
들일 수 있다.

하지만 좁은 고통의
통로를 지날 때는

우리 모두는 한 줄로
지나갈 수 밖에 없다.